본문 바로가기

Travel Story/Railroad Story

351x34 분당선 열차 갑종회송 At Yeongdeungpo Stn

이번엔 얼마 안된 갑종회송차입니다. 351x34호 열차인데요

 

예상시간보다 30분 이상 지연되어 갑종회송열차 #5102호가 영등포역에 들어옵니다.

 

지연된 덕분에 누군가가 이걸 다행스럽게 찍었다죠~~ㅋㅋㅋ

사진기가 메롱이라서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..........

 

기관차가 방향을 바꾸기 위해 영등포역에 무사 진입했습니다. 여객이 어느정도 있는 시간대라서 플랫폼 앞으로 들어오지는 못하였네요~~

 

기관차를 떼어내고 기관차가 진행방향 변경을 하려고 선로를 번갈아 갈아타는 사이 장항선 익산행 새마을열차가 들어옵니다.

덕분에 사진기가 빛을 받아 그나마 사진이 조금 잘 나오네요.........ㅠ

새마을이 정차하였을 때 옆에서 Hold Position을 취하고 있는 34편성 분당선 열차입니다.

 

새마을이 출발하려고 환한 불을 켜서 그 상태에서 전동차를 찍으니 쫌 멋있게<?>나오네요~~

 새마을이 떠나간 현재 홀로 남겨진 분당선 열차입니다.

이 열차는 죽전에 잘 들어갔겠죠?? 이만 마칩니다.ㅋㅋㅋ

'Travel Story > Railroad Sto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351x67 전동차 갑종회송 at Yeongdeungpo Stn  (0) 2012.04.18